신청절차 안내

하이엔티비 서비스의
신청 절차
를 알려드립니다.

서비스 신청절차

01

신청 및 상담

02

서류 접수 및 심사

03

등록비 결제

04

모듈설치 및 테스트

05

서비스 오픈

신청서접수

홈페이지에서 작성하신 신청서가 접수되면 영업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계약 조건 등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.

서비스신청 및 계약문의
영업팀 - 02)330-7101

서류접수 및 심사

계약협의(수수료 및 정산)가 완료되면 아래 계약서를 다운로드 하신 후 2부서를 인쇄, 각 장을 날인하고 관련 구비서류와 함께 아래 접수처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접수처
(우)04158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9, 15층 영업부 [하이엔티비 결제 서비스 계약 담당]
(서류를 보내실 때 가맹점 담당자님의 이름, 연락처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
연락처
02)330-7123

계약서 및 구비서류 안내
- 하이엔티비 전자결제 대행 시스템 계약서 2부
- 사업자 증록증 사본 1부
- 입금계좌 사본 1부(법인명의)
- 인감 증명서 1부(법인명의)
- 등기부등본 1부 (법인명의)
- 사용인감계(계약서에 사용인감 날인 시에만 제출)
- 개인정보 활용동의서

모듈설치 및 테스트

서류접수 및 심사가 완료되면 E-mail을 이용하여 연동 모듈과 매뉴얼 그리고 담당자 연락처를 전달해 드립니다.

연동환경
Windows, Linux, Unix, Solaris, HP, IBM 등 다양한 OS 환경 지원.
JSP, ASP, .NET, CLASS ASP, PHP 등 다양한 개발 스크립트 언어 지원.
가맹점 서버 환경에 맞는 모듈을 탑재한 후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되며 문의 사항이나 연동 시 어려움이 발생하였을 경우 연동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지원해드리겠습니다.

연락처
02)330-7111

서비스오픈

가맹점, 하이엔티비, 통신사 테스트 과정을 거친 후 실제 서비스 및 과금 진행이 진행됩니다.

정산관련 연락처
02) 330-7116